메뉴 영역

열기
열기

본문 영역

공지사항

중앙응급의료센터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 현장응급의료종사자 전문화교육 대상자 알림
구분 : 공통 등록일 : 2013-03-22 조회수 : 11613

※ 현장 응급의료종사자 전문화교육의 대상 선정기준(해당지역 지원자 우선, 선착순, 교융과정에 따른 팀단위 신청)에 따라, 4월 현장응급의료종사자 전문화교육 대상자 명단이 확정되어 첨부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교육대상자는 교육 참여시 다음 사항에 반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권역응급의료센터별 교육과정 운영시간이 상의합니다. 이에 교육생분들은 교육받으실 병원의 교육장소 및 교육시작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교육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교육 참여시 교육생의 교육참여도를 평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교육 태도 불량"의 경우 교육이 미이수 처리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라며,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교육 정시 출석 및 이론· 실습 교육에 대한 능동적 참여 등을 평가합니다.)

 

3. 교육과정은 무료로 운영되며, 식사비 및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개별 부담임을 다시한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한 사유로 교육 불참시에는 교육 개시 3일전까지는 중앙응급의료센터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연락없이 무단 불참자에 대해서는 올해 교육에 대한 수강불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교육생 결원시에는 예비명단의 교육생에게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6. 응급구조사 보수교육 인정에 따라 자격종별, 자격번호, 생년월일을 기재하도록 하였습니다. 위의 사항이 미기재 또는 오류기재 될 경우 보수교육 수료에 차질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수교육 출석부 작성 시 맞게 기재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실시하고 있는 현장응급의료종사자 전문화교육과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감사드리며, 일부지역의 경우 많은 분들이 신청하였으나 교육 여건상 모든 분들을 수용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5월 교육일정은 4월 중순경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문의 : 중앙응급의료센터 응급의료사업팀 교육담당자 02-6362-3413 

나만의 메뉴

    나만의 메뉴는
    최대 8개까지
    등록가능합니다.

TOP
상단으로

Footer 영역